프랑크푸르트

문호 괴테의 출생지이며, 매년 10월이면 세계 최대 규모의 도서 국제박람회가 개최되는 문학의 도시이기도 하다. 그리고 내가 경험한 프랑크푸르트의 이미지는 경제의 중심지보다는 온화하고 옛 정취가 느껴지는 문학의 도시에 더 가까운 모습이었다.





뷔르츠부르크

뷔르츠부르크는 독일의 프라하로 불리는 고성의 도시이자 시크한 중세의 매력이 넘치는 와인의 도시랍니다. 로맨틱가도에 위치한 뷔르츠부르크는 독일어로 풀잎(Wuerzburg)이 무성(burg)한 언덕이 많은 도시라는 뜻입니다.





퓌센

퓌센에 도착하면 '백조의성'으로 알려진 아름다운 노이슈반슈타인 성이 있는 언덕을 올라갑니다. 디즈니랜드 신데렐라 성의 모델이기도 한 노이슈반스타인 성 외관을 관람합니다





베니스 대운하 투어

베니스 중심부를 관통하는 대운하를 지나면 유서깊은 베니스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베니스 대운하 투어를 합니다





르네상스 발생지 피렌체

단테의 생가를 지나 꽃의 성모마리아 성당,시뇨리아 광장,피렌체의 시청사인 베키오 궁 과 피렌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미켈란젤로 광장등 관광을 마치고 이태리 태양의 도시 로마로 이동





로마 시내관광

영원의 도시라 불리우는 로마는 대부분의 관광지가 수천년된 고대 유적들이랍니다. 그냥 지나칠 땐 몰랐던 것들이 가이드의 이야기와 함께라면 새로운 이야기로 완성되는 도시입니다. 어쩌면 쉬이 지나칠 수 있는 로마 시내의 유적들, 마치 흑백영화가 컬러영화가 되 듯, 모든 것이 새롭게 다가올거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밀라노

밀라노는 이탈리아의 북부에 있는 도시로, 롬바르디아 주의 주도이다. 밀라노는 이탈리아 북부의 최대 도시로, 롬바르디아 평원 에 위치하고 있으며, 포 강이 이 도시를 흐르고 있다. 인구는 2009년 현재 130만 명이며, 광역 도시권 내에 337만 명이 거주한다.





파리

일 드 프랑스(Ile-de-France)에는 특별함만이 가득하다: 에펠탑(Tour Eiffel), 노트르담 드 파리(Notre-Dame de Paris), 물랭 루즈(Moulin Rouge) 등과 같은 파리의 상징적인 장소들은 물론 고성, 숲, 고원, 계곡 등이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런던

런던 유명 관광 명소부터 새로운 랜드마크로 언급되는 현대 건축물까지 유행,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활기차고 세련된 거리, 광장들을 모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