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섬 특유의 자연경관 관광

빙하가 만들어낸 호수 특유의 맑고 푸른 에메랄드 빛을 자랑하는 푸카키 호수와 테카포 호수, 선한 양치기 교회등 관광.






마운트쿡 빙하 트래킹

'반지의 제왕'영화 촬영장소인 트와이젤에서 마운트쿡으로 이동. 마운트쿡은 마오리어로 아오라키로 불리는 산이며 뉴질랜드의 최고봉으로서 에드먼드 힐러리 경이 인류 최초의 에베레스트 정복을 하기 전에 등반 기술을 닦은 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은 3천m 정도나 되는 높은 산이 23개나 있으며, 전문 등반인들 사이에선 오세아니아 최고 등반지로 알려질 만큼 산세가 험한곳이다.






Ben Lomond Summit 트래킹

One mile creek 에서부터 Sky LIne 정상에서 끝나는 트래킹으로 정상에서 보이는 와카티푸 호수와 산을 바라보고 있으면 경이로운 자연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밀포드 트랙킹 (Day Walk)

글레이드 하우스 도착후 점심식사와 함께 따뜻한 차를 마신후 에메랄드 빛깔의 Clinton 강과 다리를 따라 트래킹(밀포드 트랙킹은 full day 4일짜리로 유명하지만, 하루코스로 밀포드 트랙의 맛보기 코스이다.)
추천관광
* 테아나우 반딧불 동굴 - 아름다운 테아나우 호수를 유람선을 타고 건넌후 현지 가이드의 안내로 지하세계를 탐험 합니다. 좁은 통로를 지나고 작은 보트를 이용하여 석회암 동굴을 통과하여 반딧불 동굴을 관광하는 스팩타클한 관광지 입니다







세계 10대 관광도시 퀸스타운 관광

- 찬란히 반짝이는 와카티푸 호수와 서던 알프스 산맥을 끼고 있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며 각종 레포츠가 발달한 동화속의 도시
- 1862년 금광이 개발되어 남섬 남부지역에서 최초로 마을이 형성된 OLD TOWN 애로우 타운 관광
- 카와라우 강의 협곡 지대에 자리 잡고 있는 최초의 번지점프가 시작된 카와라우 번지 점프 다리 (1988년 최초 개장: 높이 43M)






통가리로 내셔널 파크

루아페후,나우루호에,통가리로는 해발 고도가 각각 2,797m, 2,291m, 1,968m인 대형 화산이다. 이 3개 화산을 잇는 산맥지대의 길이는 약 18km에 이른다. 전형적인 원추형 화산인 나우루호에는 실은 통가리로 화구의 하나로서,'반지의 제왕'3부작에서 '운명의 산'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마오리 족에게 이 국립공원의 여러산은 중요한 영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마오리 전설에 의하면 아득한 옛날, 제사장 나토로이랑이가 통가리로를 탐험하던중 눈보라를 만나 얼어죽을 지경에 처했고, 마오리 선조의 고향인 미지의 폴리네시아 섬, 하와이키를 향해 간절히 기도를 하며 불을 불었다. 그의 기도 덕택에 마침내 오늘날 환태평양 화산대로 불리는 해저루트를 통해 불이 건너와서 통가리로 산이 폭발했다고 전한다.






로토루아 주변 명소 관광

아름드리 붉은 나무들로 빽빽한 레드우드 수목원 에서 최상의 신선한 산림욕 경험 후 화산활동으로 생성된 관광객들의 휴식처로 사랑받는 로토루아 호수 산책하며 호수옆에 위치한 영국식 전통정원 가버먼트 가든에서 아름답고 다양한 꽃들이 어우러진 주변 경관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