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슈비츠 수용소

제 2차 세계대전을 일으킨 히틀러에 의해 만들어진 수용소이며 전체 28동으로 되어 있고 유태인 150만명을 포함해서 약 400만명이 목숨을 잃은 곳 이다. 1947년 에 세원진 희생자 박물관은 1979년에 유네스코에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크라코프 근교의 비엘리치카 소금광산

아주 오래전에 바다였던 곳이 퇴적되면서 암염이 되어 광산이 되었으며 이곳은 몇세기 전에도 코페르니쿠스나 괴테가 다녀갈 만큼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안에는 여러개의 방안에 소금으로 만든 샹들리에가 아름다운 성당과, 다양한 소금으로 만든 조각상등 신비한 소금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부다페스트 다뉴브강 야간 유람선

다뉴브강 양 옆으로 부다지구와 페스트 지구를 나누면서, 국회의사당과 부다왕궁 등 다양한 부다페스트의 건축물의 웅장함과 진정한 부다페스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코스입니다.





비엔나 음악회 관람

모짜르트, 요한 볼프강 스트라우스, 베토벤 등 수많은 음악가를 배출한 음악의 본고장 비엔나에서 음악회를 관람해보세요. 반바지와 민소매 셔츠를 제외한 복장이면 모두 입장 가능합니다.





소설"장미의 이름의 배경, 멜크 수도원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바카우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유명작가인 움베르트 에코의 소설 <장미의 이름>의 배경지가 된 멜크수도원은 바로크 양식으로 매우 화려하게 꾸며져있어 유럽최대라고 일컬어집니다. 프레스코 기법의 천장화로 표현한 화려한 대리석홀, 숨막힐정도로 웅장하고 화려한 내부의 예배당, 그리고 신기한 모형의나선형계단, 10만여권의 장서와 2,000여 권의 필사본들이 보존되어있는 도서관 등 멜크수도원 곳곳의 화려함은 어느 것 하나 놓칠 것이 없습니다.





유네스코세계유산, 체스키크룸로프

체코 프라하에서 남쪽으로 약 15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체스키 크룸로프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중세 도시의 하나로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지입니다. 구시가지에 들어서면 마치 동화속의성으로 찾아들어가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만큼 붉은 기와지붕을 잇고 있는 중세풍의건물들과 체스키크룸로프 전망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체스키 크룸로프성을 볼 수 있습니다.





프라하 인형극

모짜르트가 작곡한 희대의 바람둥이! 돈 지오반니 인형극을 감상합니다. 화려한 여성 편력을 자랑하는 돈 지오반니의 매력은 과연 무엇이였는지 확인할수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