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스테판

시드니에서 2시간 반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는 바다와 사막이 절묘하게 공존하는 신비의 지역,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여 매우 인기가 높은 장소





본다이비치

본다이 비치(Bondi ​Beach)​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할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해변입니다. 호주에서 이곳만큼 엽서나 텔레비전,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곳도 없지요.
배낭 여행자부터 억만장자까지 수만 명의 관광객이 1km에 달하는 시티 비치를 매년 찾아와서 걷고 달리며 일광욕을 즐깁니다. 도심에서 10km 거리 밖에 되지 않는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에서 가장 붐비는 해변이자, 지역 사회의 예술 공연부터 시티 투 서프(City to Surf) 마라톤에 이르기까지 연중 수많은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더들리 페이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의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 포인트 더들리페이지라는 유대인이 자신의 집에서 보는 시드니의 풍경이 너무 멋져 토지를 국가에 기부했다. 매년 시드니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더들리 페이지를 찾는다.





오페라하우스

20세기의 위대한 건축물인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는 건축 형태와 구조적 설계의 모든 면에서 창의력과 혁신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낸다. 이곳은 바닷가의 뛰어난 경관을 배경으로 세워진 훌륭한 도시적 조형물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상징적 건물인 이곳의 가치는 지정된 지역 및 완충지역의 경계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은 바닷가 경관의 환경 내에 있는 대단히 아름다운 건축물로서의 중요성을 완전히 표현하고 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 예술 센터로서의 기능도 계속 수행하고 있다.





블루마운틴

작고 하얀 집들로 아담하게 이루어진 아기자기한 마을 미하스를 관광합니다. `하얀마을` 미하스는 일본인들에게도 스페인여행의 필수코스로 알려져 있을만큼 유명합니다.골목 골목으로 아름다운 흰색벽이 이어지며 전망대에 오르면 아름답고 푸른 지중해가 한눈에 펼쳐집니다.





호주 야생동물원

호주에서 토종 동물 및 조류가 가장 많은 민영 동물원 중에 하나인 이 곳에서, 캥거루, 왈라비, 에뮤에게 직접 손으로 먹이를 주거나 다정한 코알라들 중 하나와 직접 만나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